지금까지 수십 년 동안 전세계의 연구자들은 정신에서 일어나는 일이 신체에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해왔다. 부정적인 생각과 부정적인 태도는 우리의 낮은 기분을 초래한다: 우리의 머리는 떨어지고, 어깨는 처지고, 우리의 호흡은 얕아진다. 사실 부정적인 마음이 우리를 이런 식으로 느끼게 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생리학적-생물학적 반응들을 촉발시킨다는 것이 결정적으로 증명되었다.

반면에 긍정적인 생각과 긍정적인 태도는 우리를 기분 좋게 만든다: 우리의 머리는 들고, 우리는 위를 올려다보고, 더 키가 크고, 탈모샴푸 더 깊고, 더 풍만한 호흡을 하는 경향이 있다.

보시다시피, 신체는 우리의 정신 상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다. 그러나, 이것을 고려하라: 최근의 연구는 신체가 정신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. 자기 자신을 짊어지는 방식, 걷는 방식, 말하는 방식, 육체적 자아를 투영하는 방식은 태도와 정신에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친다. 가슴을 내밀고 숨을 깊게 들이쉬고 항상 똑바로 서있다면 긍정적인 전망을 내포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. 반면에 어깨가 떨어져서 허리를 웅크리고 있으면 아마 다소 둔한 국면을 지나고 있을 것이다….

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.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. 계정을 생성하면 1,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“1,57,897+”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.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…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